채널PNF
명사섭외
HRD기업교육
현장스케치
강사섭외&강사등록
커뮤니티
Overview
Identity
History
Clients
Contact
강사찾기
강사섭외
월별추천강사
주제별강사
섭외하기
리더십&직무교육
워크샵
외국어교육
HR컨설팅
PNF인터뷰
ch.PNF TV
교육후기
강사등록
강사섭외
공지사항
언론보도
FAQ
Q&A
뉴스레터
PNF소개
Overview
Identity
History
Clients
Contact
명사섭외
강사찾기
월별추천강사
주제별강사
섭외하기
HRD기업교육
교육진행절차
리더십&직무교육
워크샵
조직활성화
외국어교육
HR컨설팅
지식돋보기
PNF인터뷰
ch.PNF TV
교육후기
강사섭외&강사등록
강사등록
강사섭외
커뮤니티
공지사항
언론보도
기업문화상품
FAQ
Q&A
뉴스레터
HOME >
MV교육 >
PNF 전속강사
박보영
직업
CS강사.소통전문가
강연분야
동기부여, 열정, 협상, CS, 교육
강사소개
감성화법, 서비스마인드, 감성소통 전문가 박보영강사가 들려주는 행복한 감성 소통 이야기! 함께할 사람을 옆에 두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경력사항
現 SENTOS 대표 컨설턴트
서울 힐튼호텔 서비스 트레이닝 센터 원장
서울 힐튼호텔 서비스 트레이닝센타 수석강사
서울 힐튼호텔 서비스 트레이닝센타 선임강사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컨설팅 강사 (사외교육담당)
아시아나항공 cabin훈련팀 교관 (승무원 교육)
아시아나항공 cabin승무원 입사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언론학 박사(Ph.d. of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휴먼커뮤니케이션 전공)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학 전공 석사
연세대학교 학사
저서
화난고객과 쿨하게 소통하기(2011)
So~통 (2010)
강연주제
감성리더쉽
감성서비스마인드 및 감성화법교육
고객가치의 인식
고객만족 경영사례
인간관계향상 기법
고객응대훈련
불만고객 응대기법
스트레스 매니지먼트(Stress Management)
이미지메이킹(Image Making)-PI
펄떡이는 물고기처럼(FISH)
기타
< 자격 >
-Coective coaching basic과정 5단계수료
-데일카네기 코스 수료
-DISC과정 수료 - DiSC 전문 Facilitator 자격
-게임식 체험학습전문 Trainer과정 수료 - Game Trainer
-Fish과정 전문 Facilitator과정 진행
-SQC(싱가폴 에어라인 서비스 교육과정) 수료
-한국모래놀이치료 기본과정 수료
< 강연기업 및 기관.학교 >
(기업)
-삼성전자.GS건설.현대기아자동차.SKT.한성자동차 벤츠.KTF.리바이스코리아.KT.포스코.농협.웅진코웨이.빠리바게뜨.CGV.메리어트호텔.롯데마트.SK네트웍스.삼성플라자.힐튼호텔.조선호텔.한화호텔.하나은행.푸르덴셜생명.씨티은행.ING생명.한미은행.삼성화재.신영증권.
한화증권.국민은행.대신증권.현대투자신탁증권.비씨카드.하나증권.LG화재.스카이라이프.대우일렉서비스.풀무원.현대카드.삼성자동차콜센터.현대캐피탈.CJ그룹 콜센터 등 다수
(관공서)
-청와대 비서실.양천구청.동작구청.한국토지공사.장안구청.관세청.거창군청.한국도로공사.코레일.서울특별시.한국공항관리공단 등 다수
(병원)
-강북삼성병원.국립의료원.연세대학교 치과대학.이대 목동병원.서울대학병원.서울아산병원.여의도 성모병원.대한간호협회 등 다수
(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카톨릭대학교.천안대학교.국립간호전문대학교.유치원연합회 등 다수
인터뷰
관련 영상
관련 칼럼
강연 후기
최근본강사
박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