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PNF
명사섭외
HRD기업교육
현장스케치
강사섭외&강사등록
커뮤니티
Overview
Identity
History
Clients
Contact
강사찾기
강사섭외
월별추천강사
주제별강사
섭외하기
리더십&직무교육
워크샵
외국어교육
HR컨설팅
PNF인터뷰
ch.PNF TV
교육후기
강사등록
강사섭외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달의신규과정
FAQ
Q&A
뉴스레터
PNF소개
Overview
Identity
History
Clients
Contact
명사섭외
강사찾기
월별추천강사
주제별강사
섭외하기
HRD기업교육
교육진행절차
리더십&직무교육
워크샵
조직활성화
외국어교육
HR컨설팅
지식돋보기
PNF인터뷰
ch.PNF TV
교육후기
강사섭외&강사등록
강사등록
강사섭외
커뮤니티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달의신규과정
기업문화상품
FAQ
Q&A
뉴스레터
HOME >
MV교육 >
PNF 전속강사
문달주
직업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교수
강연분야
마케팅, 브랜드광고, 세일즈커뮤니케이션, 변화, 혁신, 경영, 리더십, 비즈니스, 경제
강사소개
저성장기 시대 성공한 기업의 마케팅 DNA는 무엇이고, 실패한 기업의 마케팅 DNA는 무엇인지의 해답을 전파하는 소비자 심리 분석의 대가
경력사항
aSSIST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Mplus 대표이사
IGM 세계경영연구원 교수
중국 남개대학교 EMBA과정 겸임교수
오리콤 브랜드마케팅본부 본부장
정부혁신브랜드위원회 위원
파리 제8 대학교 광고학 박사
파리 제8 대학교 광고학 석사
저서
마이크로 밸류
세상 모든 CEO가 묻고 싶은 질문들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세상의 중심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 경영과 IMC
10가지 브랜드 법칙
브랜드 배블
강연주제
작은 차이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한다.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
B2B 마케팅 B2C처럼 해야 성공한다. B2B 마케팅
마케팅은 결혼이 아니라 연애다. 연애학 마케팅
저성장기 시대, 성공한 기업은 뭐가 다른가 마케팅 혁신 DNA
세상 누구도 생각 못한 파괴적 사고 프로세스. 파괴적 혁신
대박 상품을 만드는 특별한 비밀. 대박의 비밀
창의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통찰 프로세스. 통찰
불황의 그늘을 떨칠 새로운 유통 채널을 개발하라. 신 유통전략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고객 중심 마케팅
행동경제학과 마케팅의 만남, 그 특별한 비밀. 행동경제학
고객이 열광하는 기업 만들기. 소셜 밸류 마케팅
잘 만든 슬로건 하나가 기업을 먹여 살린다. 브랜드 경영
어떻게 브랜드를 알리고 성공시킬 것인가 광고에 대한 새로운 시각
멋진 광고가 아니라 팔리는 광고 만들기. 광고전략
기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결정적 한마디.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이름 하나가 기업을 죽이고 살린다. 브랜드 네이밍 전략
‘지금은 브랜드시대, 브랜드를 만들어라!’,
저성장시대, 성과를 확실히 높여주는 세일즈 3.
어떻게 신규 고객을 창출 할 것인가 고객창출 프로세스
세계 최고의 장사꾼으로부터 배우는 세일즈의 비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협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
질문이 성과의 차이를 만든다. 질문 리더쉽
어떻게 현대카드는 성공하였는가 변화 혁신 실전사례
조직의 변화를 만드는 가장 손쉬운 방법. 스위치
잡생각을 없애고 조직원을 몰입시키는 소통과 대화
인터뷰
문달주 교수, "슬로건은 고객이 기업을 바라보는 프레임"
문달주 교수가 대전기업인들에게 건넨 '장사꾼 철학'
[원포인트 경영학] “중소기업이 어디서든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신념 실천한 마윈
관련 영상
관련 칼럼
강연 후기
최근본강사
문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