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MV교육  >
  • PNF 전속강사
  • 섭외BOX에 쏘-옥!
  • 바로 섭외할래요!
  • 궁금한게있어요!
문달주 프로필 사진

문달주

    • 직업
    •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교수
    • 강연분야
    • 마케팅, 브랜드광고, 세일즈커뮤니케이션, 변화, 혁신, 경영, 리더십, 비즈니스, 경제
    • 강사소개
    •  
  • 저성장기 시대 성공한 기업의 마케팅 DNA는 무엇이고, 실패한 기업의 마케팅 DNA는 무엇인지의 해답을 전파하는 소비자 심리 분석의 대가
경력사항
  • aSSIST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 Mplus 대표이사
  • IGM 세계경영연구원 교수
  • 중국 남개대학교 EMBA과정 겸임교수
  • 오리콤 브랜드마케팅본부 본부장
  • 정부혁신브랜드위원회 위원
  • 파리 제8 대학교 광고학 박사
  • 파리 제8 대학교 광고학 석사
저서
  • 마이크로 밸류
  • 세상 모든 CEO가 묻고 싶은 질문들
  •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세상의 중심 브랜드 만들기
  • 브랜드 경영과 IMC
  • 10가지 브랜드 법칙
  • 브랜드 배블
강연주제
  • 작은 차이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한다.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
  • B2B 마케팅 B2C처럼 해야 성공한다. B2B 마케팅
  • 마케팅은 결혼이 아니라 연애다. 연애학 마케팅
  • 저성장기 시대, 성공한 기업은 뭐가 다른가 마케팅 혁신 DNA
  • 세상 누구도 생각 못한 파괴적 사고 프로세스. 파괴적 혁신
  • 대박 상품을 만드는 특별한 비밀. 대박의 비밀
  • 창의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통찰 프로세스. 통찰
  • 불황의 그늘을 떨칠 새로운 유통 채널을 개발하라. 신 유통전략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고객 중심 마케팅
  • 행동경제학과 마케팅의 만남, 그 특별한 비밀. 행동경제학
  • 고객이 열광하는 기업 만들기. 소셜 밸류 마케팅
  • 잘 만든 슬로건 하나가 기업을 먹여 살린다. 브랜드 경영
  • 어떻게 브랜드를 알리고 성공시킬 것인가 광고에 대한 새로운 시각
  • 멋진 광고가 아니라 팔리는 광고 만들기. 광고전략
  • 기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결정적 한마디. 브랜드 아이덴티티
  • 브랜드 이름 하나가 기업을 죽이고 살린다. 브랜드 네이밍 전략
  • ‘지금은 브랜드시대, 브랜드를 만들어라!’,
  • 저성장시대, 성과를 확실히 높여주는 세일즈 3.
  • 어떻게 신규 고객을 창출 할 것인가 고객창출 프로세스
  • 세계 최고의 장사꾼으로부터 배우는 세일즈의 비밀
  •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협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
  • 질문이 성과의 차이를 만든다. 질문 리더쉽
  • 어떻게 현대카드는 성공하였는가 변화 혁신 실전사례
  • 조직의 변화를 만드는 가장 손쉬운 방법. 스위치
  • 잡생각을 없애고 조직원을 몰입시키는 소통과 대화
  • 섭외BOX에 쏘-옥!
  • 바로 섭외할래요!
  • 궁금한게있어요!
  • 강사찾기
  • Q&A
  • 페이스북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02)62933210 평일 9:00~18:00

최근본강사

top